도움정보모음

영탁 나이 결혼? 엄마 무속인 프로필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영탁 트로트 가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탁 미스터트롯 전부터 응원하던 가수라 기대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엔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 노래를 발매했던 영탁입니다.

영탁은 노래도 잘부르지만 프로듀싱, 작곡, 작사 능력도 뛰어납니다.

 

 

일찍이 영탁 가수는 장윤정 눈에 들어 집사부일체 장윤정 편에도 출연했었죠.

예능감도 좋아 히든싱어 휘성 모창자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영탁 막걸리 상표 논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네요. 부디 잘 해결되었으면 하구요.

 

 

 

오늘은 영탁 프로필 소개하려고 해요. 지난 2월 불후의 명곡 522회에 출연했던 영탁입니다.

신중현과 엽전들 미인 노래를 부르며 우승을 하기도 했었죠.

영탁 나이는 1983년생으로 40세입니다. 본명은 박영탁이에요.

 

 

영탁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는 엄마가 있는데요.

엄마는 무속인입니다. 원래 교회를 다니던 영탁 어머니인데요. 영탁은 고등학생 때 집 난간에서 떨어져서 발목이 30조각이 난 적이 있었어요.

 

2022.05.07 - [정보] - 장민호 결혼 나이 어머니 콘서트

 

 

그런데 영탁 어머니가 할아버지 신령이 보이기 시작했구요. 신을 모시지 않으면 아들이 계속 다칠 것이라고 들었다네요.

그래서 영탁 엄마는 법당을 차리셨습니다. 원래 공무원 생활을 했던 영탁 어머니입니다.

영탁 엄마는 영탁 가수활동을 반대했었다고 해요.

 

 

 

영탁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연관검색어에 결혼발표가 있는데요.

신랑수업에 김준수, 모태범과도 출연했었구요. 나이가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영탁 결혼에 대해 관심이 많더라구요.

 

2022.05.07 - [정보] - 이찬원 나이 콘서트 학력 소속사

 

 

하지만 영탁은 아직 결혼을 때가 아니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아직 하고 싶고 해야할 것들이 남아 있기 때문이죠.

올해 첫 정규 앨범 발매와 콘서트를 앞둔 영탁입니다. 영탁 콘서트도 기대하고 있어요.

영탁 고향은 경상북도 문경시입니다.

 

 

영탁 키는 178cm입니다. 영탁 종교는 무종교에요. 발목부상으로 군대는 면제되었습니다.

2007년 정식 가수로 데뷔했던 영탁입니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도 출연했지만 무명시절을 겪었어요.

 

 

 

영탁은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영탁 노래로는 누나가 딱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2위를 거두며 인기가 많이 늘었죠. 특히 1:1 데스매치에서 부른 강진 막걸리 한잔 대박이었어요.

 

2020.11.10 - [정보] - 천명훈 나이 결혼 학력 리즈

 

 

결승전에서 부른 찐이야 노래도 대박이 났죠. 김지환, 김경범 작사, 작곡입니다.

영탁은 그동안 가문의 위기, 검사내전, 꼰대인턴, 오케이 광자매 OST에 참여했습니다. 그밖에 이불 노래도 있구요.

전복 먹으러 갈래는 적재의 ‘별 보러 가자’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영탁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zerotak2

영탁 소속사는 밀라그로입니다 학력정보로는 영가국민학교, 안동중학교, 안동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졸업입니다.

 

 

 

영탁은 그동안 펩시콜라, 마이셰프, 피죤, 새마을금고, 멕시카나 등 광고를 찍었습니다. 장민호와도 친한 사이인 영탁이에요. 가정의 달 특집 3대 천왕 쇼로 장민호, 이찬원과 출연하기도 했죠. 완도 전복 홍보대사로도 활동하는 영탁입니다. 영탁 팬덤은 영탁이 딱이야입니다.

 

 

영탁 아버지는 직업 군인 출신입니다. 안동MBC 어린이 합창단 출신인 영탁입니다.

영탁 성격 정말 좋아보여요. 그러고보니 안동에는 영탁하우스캠프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