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정보모음

장민호 결혼 나이 아버지 콘서트 어머니 프로필 가족

 

 

얼마전 회초리 신곡을 발매한 장민호 트로트 가수입니다.

최근 장민호는 영탁, 이찬원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불후의 명곡 가정의 달 특집쇼 3대 천왕)

현재 이찬원이 고정출연하고 있는 불후입니다.

장민호, 영탁, 이찬원 모두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가수죠.

 

 

장민호 가수는 특히 맏형으로서 후배들의 좋은 모범이 되고 있는데요. 장민호는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6위를 기록했었습니다.

작년 단독 콘서트 투어 드라마를 개최했었습니다.

2017년 발매된 장민호 정규앨범 타이틀이기도 하죠. 또한 장민호는 올해 1월 미니앨범 에세이를 발매하였었어요.

 

 

 

장민호 노래로는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 정답은 없다, 사는 게 그런 거지, 남자는 말합니다, 7번 국도 등이 있습니다.

영탁이 프로듀싱한 읽씹 안읽씹 노래도 있습니다.

장민호 나이는 1977년생으로 46세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에요.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보니 장민호 결혼에 대해 관심이 많으세요.

금잔디와 열애설이 있긴 했지만 그저 친한 동료일 뿐입니다.

현재 장민호는 이찬원과 민원만족 콘서트 투어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서울(잠실), 부산, 대전, 전주, 인천에서 개최됩니다.

 

2020.04.13 - [정보] - 김호중 나이 프로필

 

 

장민호 본명은 장호근입니다. 그룹 '유비스' 멤버로 1997년 데뷔한 장민호입니다.

원래 아이돌이었어요. 이 때는 장호근 본명으로 활동했습니다.

 

 

 

그 후 바람 그룹으로도 활동했습니다. 어느새 장민호가 데뷔한지 9000일이 넘었더라구요. 그동안 긴 무명생활을 겪은 장민호입니다.

장민호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형, 누나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2011년 돌아가셨어요.

 

 

장민호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장민호 신곡 회초리는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에 대한 노래입니다.

류선우 작곡가의 곡입니다. 장민호 소속사는 호 엔터테인먼트에요.

 

 

장민호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키는 180cm에요.

장민호는 육군 군대를 다녀왔구요. 트롯계의 BTS, 트롯 신사, 사슴눈 등으로 불리죠.

장민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jangminho7

 

 

 

장민호 팬카페는 민호특공대입니다. http://cafe.daum.net/minhoJang

장민호는 담배를 피지 않습니다. 몸도 상당히 좋은데요.

그동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미스터피자, 케어링, 올리즈, 미넴옴므 등 광고를 찍었습니다.

 

 

특히 장민호는 예능 출연이 활발한데요. 김갑수와 출연한 갓파더 정말 잘봤었어요. 장민호는 KBS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골프왕, 내딸하자,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옥탑방의 문제아들, 주접이 풍년 등에 출연한 장민호 가수에요.

 

 

최근엔 화요일은 밤이 좋아, 동원아 여행가자, 엄마는 예뻤다에도 출연했죠.

꼰대인턴 OST에도 참여했던 장민호입니다. (대박 날 테다)

장민호 자작곡 내 이름 아시죠는 아버지에 대한 노래입니다. 2011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어요. 고생이 정말 많았죠.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해 우승을 거두기도 했던 장민호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현역부 A조로 참가했던 장민호입니다.

백설희 봄날은 간다 노래를 불러 올하트로 예선을 통과했었어요. 영탁, 임영웅, 영기, 신인선, 신성 등과 본선 1차전 팀을 결성했었구요.

 

 

1:1 데스매치에선 김호중에게 패하기도 했습니다. 준결승전에서 부른 남진 상사화 정말 좋아요. 정동원과는 파트너 노래를 불렀죠.

미스터트롯에선 역쩐인생 노래를 선보였던 장민호입니다. 장민호 예능 롤모델은 김국진이라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