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정보모음

이찬원 나이 콘서트 학력 소속사 프로필 팬카페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는 이찬원 트로트 가수입니다.

이찬원은 최근 영탁, 장민호와 함께 불후 무대를 꾸미기도 했는데요. (가정의 달 특집 3대 천왕 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요리실력까지 선보인 이찬원이에요.

이찬원 예능감도 좋고 정말 매력있습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 프로필 소개할게요. 이찬원 나이는 1996년생으로 27세입니다.

이찬원 고향은 울산광역시에요.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어요.

 

 

 

이찬원은 작년 찬스타임 팬콘서트를 개최했었는데요.

현재 장민호 형과 콘서트 민원만족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대전, 전주, 인천입니다.

작년 미니앨범 선물을 발매하며 힘을 내세요, 메밀꽃 필 무렵 등 노래로도 활동했죠.

 

 

이찬원 노래로는 편의점, 참좋은날 등이 있습니다. 편의점은 홍진영이 작곡한 노래에요.

이찬원 소속사는 스카이이앤엠입니다. 원래 블리스엔터테인먼트라는 이름이었죠.

 

2022.05.07 - [정보] - 장민호 결혼 나이 어머니 콘서트

 

 

제1대 미스터트롯 미(美)가 되어 많은 팬이 있는 이찬원이에요. 또한 예능, MC로도 활약하고 있죠.

야구를 좋아하다보니 야구 해설로도 활동했었구요. 빽 투 더 그라운드 MC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찬원 팬덤은 찬스 (CHAN’S)에요.

 

 

 

이찬원의 것 이라는 뜻이죠.

이찬원 팬카페입니다. https://cafe.naver.com/2chanwon

이찬원 키는 176CM라고 하네요. 학력 정보로는 대구선원초등학교, 성곡중학교, 경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과 휴학중이에요. 이찬원은 육군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어릴 때부터 청소년 트로트가요제,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하며 노래를 했던 이찬원입니다. 올해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이찬원은 현재 다취를 하고 있구요.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요리를 했습니다.

부모님이 오랫동안 식당을 했었어요. 그래서 이찬원이 동생을 챙겨 먹였거든요. 아버지가 요리를 잘하신다고 해요.

 

 

 

현재 이찬원 부모님 식당은 폐업하였구요.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구 송해공원에 위치한 이찬원 카페에요.

저도 꼭 가보고 싶더라구요.

 

 

글씨고 정말 잘쓰는 이찬원입니다. 눈이 나쁜데 렌즈를 끼고 있습니다.

이찬원 인생 롤모델은 엄마라고 합니다. 찬또, 찬또위키 등 별명이 많은 이찬원이에요.

이찬원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LeeChanWon

 

 

현재 이찬원 여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큰 소고기 뭇국을 비롯해 대파 무침, 치즈 달걀말이, 오이무침, 햄 치즈구이 등 못하는 요리가 없더라구요. 달걀장, 도토리묵 등을 직접 만들기도 하구요. 다용도실에서는 흙대파와 흙양파까지 있습니다.

이찬원 예능 롤모델은 이경규라고 합니다.

 

 

 

장민호와도 친한 이찬원이에요. 이찬원은 그동안 라켓보이즈, 화요청백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신동부로 참가했던 이찬원입니다. 예선 이성우 진또배기부터 눈에 띄었죠. 찬또배기 별명도 생겼구요.

 

 

1:1 데스매치에선 나훈아 울긴 왜울어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결승전에선 이루가 작곡한 딱풀을 부르기도 한 이찬원입니다.

이찬원은 평소 술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계속 예능 출연 활발히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